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상품을 받았는데, 파손되었습니다.

작성자 푸드아트(ip:)

작성일 2016-09-17

조회 20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상품을 받으신 후 바로 고객센터(063-271-0604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상품 수령 후 7일 이후에 연락 주실 경우 상품교환 및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.


상품을 받으신 후 바로 상품의 사진 첨부부탁드립니다.
-운송장 번호가 붙어있는 택배박스 사진 한장
-택배 박스 개봉 후 윗면 사진 한장(포장상태확인)
-파손된 상품의 사진 한장
-택배 박스 전신 사진 한장 등 사진 첨부


상품의 파손 이후 고객님께 처리하실 경우

상품의 교환이 불가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
  • 롯데택배
  • U+전자결제
  • 현금영수증
  • 공정거래위원회
U+에스크로
TOP